서브메뉴

본문

2018-1학기 지정열람실 신청안내

등록일 2018.02.27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005  

1. 신청기간 : 2018. 2. 28(수) ~ 3. 6(화) 15시까지

 

- 선발인원 : 본교 124(34, 90) .아산:20명       대 상 : 재학생

- 선발방법 : 성적순으로 선발하되 학과당 배정인원에 제한을 둘 수 있음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지정열람실 신청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함.

 

 2. 성적표 제출기한 : 2018. 3. 5(월) ~ 3. 6(화) 15시까지 

    ※ 재학생:   2017-2학기 성적표                                                  

   (편입생 및 복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도서관  제출

    ※  성적표 미제출 시 접수신청 취소 됨

 

 - 발표 : 2018. 3. 9(금) 17도서관 홈페이지

 - 카드키 배부 및 입실 : 2018. 3. 9(금) ~ 3. 13(화) 15시까지

 

- 준비물 : 보증금 1만원

  (추후, 카드키 반납 시 환급. 다만, 이용중 분실되었을 시 보증금 반환이 되지않으며

    추가 발급 시 1만원이 부과됨)

- 지정기간 내 카드키 찾아가지 않은 학생은 배정에서 제외됨

 주의사항

 - 열람실 이용률이 저조하거나, 타학생에게 피해를 줄 경우 강제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성적표 미제출 시 선발 대상 제외됨

 - 지정열람실 기물 파손시 전액 배상해야함

 - 카드키 반납시 연체도서 반납해야함

 - 좌석 배정은 임의배정이니 좌석배정에 대한 문의는 자제 부탁바람

 

 문의:  도서관 740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