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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학기 지정열람실 신청 안내

등록일 2018.08.21 / 작성자 / 조회수 1000  

1. 신청기간 : 2018. 8. 24() ~ 8. 30() 15시까지

 

- 선발​대상 : 재학생

- 선발인원 : 본교 124(34, 90)  /  아산캠퍼스: 20명    

- 선발방법 : 성적순으로 선발하되 학과당 배정인원에 제한을 둘 수 있음

신청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지정열람실 신청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함.

 

 2. 성적표 제출기간 : 2018. 8. 28(화) ~ 8. 30(목) 15시까지  도서관  제출

                                                    

  2018-1학기 성적표   (편입생 및 복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성적표 미제출 시 접수신청 취소 됨

 

3. 발표 : 2018. 9. 6(목) 17시   도서관 홈페이지

 

- 카드키 배부 및 입실 : 2018. 9. 6(목) ~ 9. 7()  16시까지

 

- 준비물 : 보증금 1만원

  (추후, 카드키 반납 시 환급. 다만, 이용중 분실되었을 시 보증금 반환이 되지않으며

    추가 발급 시 1만원이 부과됨)

- 지정기간 내 카드키 찾아가지 않은 학생은 배정에서 제외됨

 

주의사항

- 열람실 이용률이 저조하거나, 타학생에게 피해를 줄 경우 강제 퇴실조치 될 수 있음

- 성적표 미제출 시 선발 대상 제외됨

- 열람실 기물 파손시 전액 배상해야함

- 카드키 반납시 연체도서 반납해야함

- 좌석 배정은 임의배정이니 좌석배정에 대한 문의는 자제 바람

 

 문의 :  도서관   740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