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보보경심 1 (동화 장편소설)
보보경심 1 (동화 장편소설)
저자 : 동화
출판사 : 새파란상상
출판년 : 2013
ISBN : 9788963710624

책소개

2006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개정판이 출간되며 구간 포함 12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2011년 호남위성TV에서 드라마화되며 일약 중국의 국민드라마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현대에서 평범한 이십대 직장인이었던 장효는 불의의 사고로 정신을 잃는다. 그녀가 다시 눈을 뜬 곳은 300여 년 전 청나라 강희 43년, 팔황자 윤사의 저택. 그녀는 이제 팔황자의 처제이자 곧 궁녀가 될 운명인 열세 살 소녀 약희다. 비정한 운명의 장난인 듯 황자들의 권력 다툼 한가운데에 휘말려드는 소녀 약희. 훗날 냉혹한 군주 옹정제로 군림할 사황자와 그의 숙적 팔황자. 이 세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 <보보경심>.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18세기 초 청나라 강희제 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간

21세기 중국 여성 장효의 사랑과 운명!



현대에서 평범한 이십대 직장인이었던 장효는 불의의 사고로 정신을 잃는다. 그녀가 다시 눈을 뜬 곳은 300여 년 전 청나라 강희 43년, 팔황자 윤사의 저택.

그녀는 이제 팔황자의 처제이자 곧 궁녀가 될 운명인 열세 살 소녀 약희다.



비정한 운명의 장난인 듯 황자들의 권력 다툼 한가운데에 휘말려드는 소녀 약희.

훗날 냉혹한 군주 옹정제로 군림할 사황자와 그의 숙적 팔황자.

이 세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 .



이 책은 2006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개정판이 출간되며 구간 포함 12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은 2011년 9월 호남위성TV에서 드라마화되며 일약 중국의 ‘국민드라마’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열풍은 중국을 넘어 대만,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에 이르는 아시아 전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파란미디어의 중간 문학(middlebrow literature) 브랜드 ‘새파란상상’의 열세 번째 출간작이다.



>> 주요 등장인물



장효(21세기 중국, 25세 회계사) / 마이태 약희(18세기 청, 13세 만주족 소녀)

불의의 사고로 300여 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한다.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그녀의 현대적 사상과 자유분방함은 황자들을 사로잡으며 그들과 사랑과 우정을 나눈다. 피로 얼룩질 황자들의 운명을 알고 있는 약희는 비정한 역사의 흐름에 휩쓸리지 않으려 애쓰지만 그럴수록 오히려 점점 깊이 개입하게 된다.



사황자 윤진

황자들의 암투에서 최종 승자가 되며 카리스마 넘치는 절대군주로 등극한다. 속을 알 수 없는 냉랭함과 숙적 팔황자와의 관계 때문에 약희와 대립하는 듯 보이지만 약희가 태자와 원치 않는 혼인을 할 위기에 처하자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한다.



팔황자 윤사

현명한 왕으로 불리며 외모가 뛰어나다. 약희의 언니 약란에게 한눈에 반해 혼인하나 엇갈린 마음을 안고 살아간다. 사고뭉치지만 사랑스러운 약희를 애틋하게 보살피며 약희와의 사랑을 키워 간다. 그러나 권력과 사랑, 둘 중 하나를 선택하길 바라는 약희의 요구에 크게 갈등한다.



십삼황자 윤상

예술에 조예가 깊고 풍류를 즐길 줄 아는 미남자. 자유로운 영혼으로 약희와 뜻이 맞아 좋은 친구가 된다. 사황자를 대신해 누명을 쓰고 유배당한다.



십사황자 윤제

황자들 중 유일하게 대장군이 된다. 팔황자를 믿고 따르는 의리의 사나이. 약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녀가 어려움에 처하면 늘 보호하고 지켜 준다. 팔황자가 실각한 뒤 강력한 후계자로 떠오른다.



십황자 윤아

다른 황자들에 비해 학식이 부족해 바보 십황자로 불리지만 순수하고 열정적이다. 약희와 우정을 나누다 그녀를 좋아하게 되지만 황제의 명에 따라 약희의 앙숙인 명옥과 혼인한다.



강희제

중국 역사상 최고의 성군이자 명군이나 권력을 놓고 암투를 벌이는 아들들만은 그의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약희를 친딸처럼 아끼며 십사황자와 짝을 지어 주려 하지만 약희가 항명하자 벌을 내리며 마음 아파한다.



이황자 윤잉

황제의 남다른 애정으로 황태자가 된다. 황제의 총애를 등에 업고 안하무인의 태도로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강희제가 아끼는 약희와 혼인하여 입지를 다시 세우려 한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한국어판 서문
제1장 꿈에서 깨어나니 수백 년 전
제2장 함께 왔는데 왜 함께 가지 않는가
제3장 근심걱정 모르는 젊은 시절
제4장 인생은 기쁨과 슬픔, 만남과 헤어짐이 있나니
제5장 근심 속에 마시는 술은 빨리 취하고
제6장 누구일까, 단 한 명의 지기는
제7장 꽃등은 꺼지고, 청춘은 가고
제8장 봄이 오는가 싶더니 가는구나
제9장 변방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담소를 나누다
제10장 어찌하여 돌아가지 않는가
제11장 임이여,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오
제12장 그리움에 홀로 근심하니
제13장 아름답게 화장하여 임께 보답하노라
제14장 서로 손잡고 꽃밭을 거닐며
제15장 가을비 내리니 추위가 더하고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